티스토리 뷰

블로그를 운영하다가 내 블로그를 앱으로 만들수 있다는 사이트를 알게 되었다. 컴퓨터 공학과 출신이라 어차피 구글 개발자 아이디도 있어서 그냥 한번 만들어 봤다. 

 

아래가 그냥 만들어 본 앱이다. 만드는 방법 정말 간단하더라. 10분도 안걸린거 같다. 애초에 내가 코딩을 하거나 하는게 아니라 원래 운영을 하던 블로그를 앱으로 제작하는 방식이라 내가 딱히 할 것도 없다. 

 

연예인 움짤 - Google Play 앱

매일매일 추가되는 연예인 움짤입니다. 가끔은 이런 움짤이 더욱 재미를 더해주는 법이죠 후훗. 본 앱은 성인물을 다루지 않습니다.

play.google.com

내 블로그를 앱으로 만들어주는 업체는 

 

 

내 블로그가 앱이 된다~ 블로그앱

나의 블로그로 앱 만들고 애드몹 수익을 더욱 높이세요.

www.likeapp.kr

 

'라이크앱' 이라는 곳인데 회원가입해서 그냥 하라는것만 따라해도 충분하다. 어려운게 하나도 없었다. 그래서 딱히 내가 설명할 그런것도 없더라.

 

 

'라이크앱'으로 들어가서 하라는대로만 하면 10분 안쪽으로 내 어플이 생긴다. 아쉽게도 무료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엄청 비싼 가격도 아니다 4,900원에서 29,900원까지 다양한 상품이 있는데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해서 결재하고 사용하면 될거 같다. 

 

 

나는 19,900원짜리 '수익형'을 결제해서 사용중인데, 2만원이면 치킨 한마리 덜먹으면 되는 정말 부담 없는 가격이다. 아직 다운을 많이 받지 않아서 앱 자체로는 수익이 나지 않고 있지만, 첫술에 배부를까? 

 

원래의 애드센스의 수익에서 약 17~18달러 정도만 투자한다고 생각하고 6개월만 해볼란다. 혹시 알아? 블로그 수입을 뛰어 넘을지도 모르는거잖아?

 

연예인 움짤 - Google Play 앱

매일매일 추가되는 연예인 움짤입니다. 가끔은 이런 움짤이 더욱 재미를 더해주는 법이죠 후훗. 본 앱은 성인물을 다루지 않습니다.

play.google.com

난 진짜 완전 간단간단하게 만든건데 더 신경써서 만들면 웬만한 어플 부럽지 않을듯 하다.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들이라면 한번쯤은 내 블로그를 앱으로 만들어주는 '라이크앱'의 서비스를 사용해 보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함.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