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 진짜 이게 지금 이게 진짜 지금 여러분들 큰일 났어요
이게 진짜 집에만 있고 방에만 있으면은 이거를 사태의 심각성을
잘 모른다니까 이게
이게 진짜 비상 사태예요 진짜로
이게 지금 눈을 가리고 귀를 가리고 하늘을 가리려고 하면 안돼
하늘을 손바닥으로 가리려고 하면 안돼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초점이 확진자들에게 간다니까
이게 문제에요 여러분들 아시겠죠
확진자는 그냥 확진자야 어쩔 수 없는거야
개개인의 대처가 아쉬운 점은 있을지 모르지만 어쩔수 없는거야
막말로 내가 밖에 슈퍼가서 확진됐다 모르고 돌아다닐 수 있는 거잖아
이게 근본적인 문제가 아니라니까
앞으로 나중에 개강하고 하면은 어떡할거야 유학생들
유학생들 이거 입국금지 시켜야 돼 중국인 입국금지 시켜야돼 이거
이미 늦었어 근데 이미 늦었다고 아 이미 늦었어요 진짜로
발언 조심하라고요?
이런 발언도 못하냐?
내가 대한민국 국민인데 이거 지금
세금도 내고 내가 
아 시팔 감정이 올라오네

 


 


 

방구석에서 게임만 하던 프로게이머도 

이런 생각인데 도대체 그 분은 무슨 생각일까?

 

폭군 이제동 겁나 멋있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