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YTN 기상뉴스에 펭수가 깜짝 출연했다. 박현실 기상캐스터와 펭수가 함께 날씨에 대한 정보를 전해줬다.

박현실 기상캐스터는 "꽃샘추위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펭수는 많이 춥나요?" 라고 펭수를 향해 질문을 하였는데 이에 펭수는 "저는 일절 춥지가 않아요. 선배님은 많이 추우십니까?" 받아친다 ㅋㅋㅋㅋㅋ

 

이에 박현실 기상 캐스터는 "저는 춥죠. 펭수는 확실히 펭귄이라서 추위를 많이 안 타는 것 같은데요." 라는 재치있는 답변으로 꽁트(?) 느낌으로 날씨 정보를 전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펭수는 시민 인터뷰까지 진행했다. 생각보다 깔끔하고 매끄러운 진행으로 인터뷰를 마치고 YTN 시청자에게 한마디 부탁한다는 박현실 캐스터의 부탁에 펭수는

"여러분, 많이 추우시죠.

그런데 주말부터 따뜻해진다고 하니까

여러분들 조금만 기다리시고 힘내세요. 

사랑합니다. YTN 파이팅! 펭 러뷰!"

 

라고 시청자에게 따듯한 말을 전했다. ㅋㅋㅋㅋㅋㅋㅋ 펭수 귀여웡♡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