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라도 광주와 우한시는 2007년부터 우호협력도시를 체결했음. 

 

지난 2017년에는 10주년이라고 우한까지 놀러가서 각종 행사를 진행하는 등의 잔치도 벌였음.

 

 

 

 

그렇게 우호협력도시라고 행사하고 신나할대는 언제고 이제와서 전염병 우한폐렴 도지니까 발빼는거 보소 ㅋㅋㅋ

 

우한 교민 아산 진천이 아니고 우호협력도시로 보내라고.

 

아니면 지지율 제일 높은 지역으로 보내는건 어때? 지들이 지지하는 사람들의 결정이니 불만 가지는 사람도 별로 없을거 같은데? 

 

2020/01/30 - [정보] -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가 생화학 무기일 가능성이 있다?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가 생화학 무기일 가능성이 있다?

우한폐렴. 즉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박쥐 바이러스와 유사하다고는 하지만 https://www.biorxiv.org/content/10.1101/2020.01.26.920249v1 Full-genome evolutionary analysis of the novel corona virus (2019..

sgi-kor.tistory.com

그렇다면 우한 교민 전세기 이동 추천 경로 및 격리 수용시설 베스트가 어딘지 생각해보자.

 

1. 이동

이용자가 많아 추가 감염위험이 있는 김포로 가지 말고 이용률의 현저히 낮은 무안공항 이용해서 국민들과의 접촉을 피하면서 지역경기도 살려서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2. 격리장소

노벨평화상을 받으신 故 전 김대중 대통령의 유지를 받들기도 하며 넓어서 수용하기 편한 김대중컨벤션센터에 격리 수용시설을 만들게 된다면 토착왜구일베충들이 왜 지었냐고 욕만하는 김대중 컨벤션 센터의 재조명을 노려 볼 수 있음. 

3.전라도가 최적의 장소인 이유.

일단 문재인 대통령과 현 정부의 지지율이 가장 높은 지역으로서 정부의 결정에 반발을 하거나 지난 밤 진천의 시위 현장처럼 선택에 비난 받을 확률이 낮다고 판단됨. 

 

왜냐? 자신들이 지지하는 사람들의 결정이고 그쪽은 민주주의와 맘씨 좋은 깨시민들이 많기 때문임. 

 

그리고 앞서 말한 장소가 아니더라도 무인도가 아주 많음.

댓글
공지사항